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연기학원 체계적으로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2:27

    하나님들~ 혹시 드라마 많이 보신 적 있으신가요?저는 평소 드라마 본인 예능 프로그램을 잘 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 본인 예능도 혼자 보고 예기면 관심이 다소 떨어지지만, 함께 보칭국카 있으면 사람 1이 배우의 이러한 저것하면서 막 이야기를 본인 느타, 그 다음 이에키울 예측하고 보면 더 재미가 있잖아요~ 그래도 드라마 본인의 예능 프로그램이 다양하고 정예기 유명한 것과 같은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경우가 별로 없지만, 특히 저와 코드가 비슷한 부모들이 하나 있습니다..그러니까 늘 그랬던 것처럼 만날 때마다 전날 본 드라마의 말에 대해서 자주 이야기를 하는 편인데 제 칭국눙 말보다 배우들의 디테 1은 표정 연기에 대해서 자주 이에키울한 예를 들면 어떤 장면에서 그 배우는 어떻게 이런 표정으로 연기를 하니?그 아역 배우들은 이런 표정을 잘 짓는 구본인 등 연기력에 관심이 많아요.워낙 어릴 때부터 연기에 관심이 많았던 친국이라 그런지 얘기뿐 아니라 연기까지 보는 걸 보고 확신을 갖고 보는 시야가 넓다고 해야죠.그러다가 어느 날 제가 연기에 한번 도전해 보라는 얘기를 했어요.저는 결과가 어떻든 간에 사실 도전한다는 자체가 정예 예쁜 것 같아요.어차피 천년 만년 살것도 없이 길고 봐야 백살인데 하면서 더 늦기 전에 시작을 해야 본인에 실패하더라도 다시 1어 설이 있다며 진지하게 조언을 하고 주면 다행히도 도전을 하고 본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함께 연기 학원에 가서 알게 된 것이 배우& 배운 강남 연기 학원이었어요.


    >


    >


    이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니 지난 7월 41영화 제작사 태원 ENT(가제) 작은을 담당한 '장 사리 전투'라는 영화 오디션을 추진하던 곳이었어요 이 영화는 내가 보지 못한 영화라서 어떤 대화인지 조사했지만 이전에 스크린에 올라왔던 '인천 상륙 작전','포화 속에서 '에 이어 불과 2주일 동안 훈련을 받고 있못항오링의 학생이 영어도 모른 채 배를 타고 장 사리의 해변에서 상륙 작전을 전개하는 영화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에요 실제로 역사에 남은 772명의 학도병들의 숭고한 희생을 잊지 않기 위해서 기획된 영화라고 했어요 이렇게 친구들과 직접 만나고 보니 재미 있고 이상하든지 있으니까 함께 알아보고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ㅋ


    >


    여기서 장사리 전투의 오디션이기로서니 수행된 것 같은데 저는 사실 별로 흥미 없옷눙데칭국은 이 공간을 보고 나쁘지 않고 오디션을 보면 어 떨었던 상념 1?이 오디션장에 서기 위해 얼마나 나쁘지 않고 많은 노력이 필요할까.연기를 더 해도 몇 년 동안 못하는 사람도 많잖아요.등 정예기 무수한 의견을 들었다고 들었어요.또, 하나의 마음가짐에 따라서, 같은 것을 봐도 느끼는 것이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학원다니기위해 등록하러온다고해도 친국은두근대고 긴장된다고 들었어요. (웃음)


    >


    알아보니까 여기 대표님도 어렸을 때 서울에 올라와서 스토리가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끝까지 노력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대요.또 어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군요.강남연기학원은 능력 있는 선생님과 예민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하고, 선생님으로서의 의무뿐만 아니라 선배로서의 역할도 해주고, PD 본인의 감독이 무엇을 원하는지, 현장에서 어떤 연기를 원하는지 알려줘요.집중된 연기훈련 환경과 연기자들의 열정으로 가득찬 연습실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고 배우가 힘든 직업이라 서로 형제처럼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가족같은 분위기를 가진 곳인데 저도 아내 이야기 방문했는데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고 상담을 받고 덕분에 제 친국도 긴장이 많이 풀렸다고 합니다.


    >


    >


    이렇게 카마레가 앞으로 돌아가는데, 저도 혼자 그 장소에서 오디션을 본다는 상상을 해보면, 굉장히 긴장될 것 같습니다.친구들은 당장 연기를 배우고 싶고 상념에 따른 표정 변천도 많이 배우고 싶다며 긴장한 얼굴은 어느새 사라지고 이미 의욕이 타오르는 눈빛이었어요.www.


    >


    이학원의이름을이렇게지은이유,또인상이강하게남아있습니다.배우는 계속 배워야 할 것이라는 교육이념으로 대표가 가진 교육인력과 캐스팅인재 등 요기의 모든 재원이 생길 때까지 끝까지 선배로서 책이라는 게 강남연기학원의 방향이었습니다.그렇게 배우는 세상을 담는 그릇이 커야 하고 삶을 그리는 흉부를 뜻해야 하며 타인의 이 스토리에 흉부를 찢을 수 있어야 하고 지속적인 배움을 통해 훈련하여 균등한 감각을 유지해야 합니다.그래서 학원이름이 배우앤배우무입니다.정스토리 정말 멋있어보였어요!!


    >


    >


    강남연기학원은 교육뿐만 아니라 연예계의 현실을 가장 잘 알고, 방송현장에서 활동하는 실무진이 운영하는 방송전문학원으로서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이곳의 모든 교육진은 현재 드라마, 영화 등 메이저 채널에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시는 배우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프로 배우 선생님께서 검증하신 작품 캐리어와 무게감 있는 연기 교육을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


    >


    많은 오디션이 진행되는 것도 하코국 내 30개 이상의 가운데 대형 기획사 소속 배우의 위탁 교육을 담당하고 있고 특히 위탁 교육생 관리 시스템에는 연기뿐만 아니라 철저한 체형 관리, 오디션 코칭 관리, 대본 리딩 관리, 연기 영상 관리 등을 통해서 완성도 높은 촬영 준비와 다함게, 위탁 교육생들의 작품 결과에서 경험적 질적 우수성을 공급하라고 했습니다


    >


    단계별 등급제 훈련과 1:1다음 무당 자카리아의 할당 및 확실한 기초 훈련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었습니다 2개월마다 평가의 오디션을 통해서 수준에 맞는 반에 편성되며 일찍 수업 진도와 확실한 과정에서 수업을 진행한다고 하네요역시한 처음 오시는 분들의 경우 신규 입학생의 등록이 완료되면 2개월간 전 다음 가서 관리하는 팀장급 다우 무당을 끊고 1:1에 배분하고 있고 수업 전 30분간 발음 발성, 호흡, 신체 등 기초 훈련을 매일 실시하고, 본 수업을 미리 준비하도록 관리를 해달라고 하면 아무것도 모르고 가도 부다 다음 가질 필요는 없어요


    >


    역시 재학생 연기자라면 어떤 과물을 누릴 수 있는 스타카트 멤버십 혜택이 주어지지만 피트니스, 헤어메이크업, 의상실, 스튜디오, 소음식점, 카페 등 여러 업체와의 제휴 할인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재공해 주는 부분, 정말 신기할 정도로 이렇게 좋은 학원이 있다는 생각을 알게 되었습니다.


    >


    입학하고 싶은 분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온라인 역시 전화로 방문하거나, 아니면 시간을 접수해 주시면 되고, 강남 연기학원을 방문한 후 궁금한 것을 모두 물어보면 친절하게 상담해 줄 수 있다고 할 것이다.상담 후 입학을 원할 경우 미리 등록을 기다려야 하는데 수준에 맞게 반 배정이 완료되면 담당자분이 직접 연락을 주신다고 합니다.그 때문에 한개의 수업은 30분 하나칙 방문할 소지 문인식 관리 카드 작성, 수강료를 납부하면 좋습니다.제 친구도 현재 등록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로 연락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여러분도 만약 실연의 꿈을 펼치고 싶다면 본인의 연기를 배워보고 싶다면 연락해서 상담을 가장 먼저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상담 문의:02-540-3988http://www.baewoo.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