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좀비 미드 추천 : 좀비 마니아의 강력 추천 Best 3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9:31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좀비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전혀 나쁘지 않아요.솔직히 관심도 없었어요.


    그런 저에게 좀비오타쿠가 워킹데드를 강력히 추천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겨우 보게 되었습니다. +_+ 에게는 잔혹한 씬에 거부감을 느낄지도 모르지만 그들도 살아가기 위해서밖에 없는 행동이었으므로, 보면 이해도 되고 씬에도 적응할 수 있습니다.워킹데드가 아주 유명해요.저는 최근에 다 차에 타봤거든요. 웃음의 워킹 데드 시즌 7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고 허무하게 끝나서(끝? 점 되셨어요?나처럼 다시 새 시즌을 고대하며 긴 기다림이 지루하실 분들 때문에제가 본 좀비 미드들 중 탑 3을 소개하고 싶은데요!



    >



    >


    편성 America Syfy, 줄거리 좀비 바이러스가 세상을 휩쓸고 간 3년 후, 바이러스 백신을 만든다는 유학도 한 희망에 죽 sound와 공포의 여정에 오른 사람들의 내용을 그린 액션 스릴러 드라마 ★ ★ ★ ★ ★ ★<워킹 데드>와는 전혀 다른 스타 하나의 좀비,입니다!!나에게 좀비 드라마 부문의 새로운 충격을 주었다" 나쁘지 않는 진실"신선한 좀비 미드!좀비 대재앙에 대한 가능한 치료법으로서 " 나쁘지 않는다"라고 호소해야 할 것이다. 치료법인 머피라는 이름의 이식수술을 받은 사람은 비협조적이지 않습니다. フィー_ᅲ머피를 가운데 전개하는 이야기이므로 머피에게 아이의 정이 생깁니다.스토리상 정스토리의 미운 캐릭터지만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아이러닉한 인물입니다.신선한 좀비의 세계를 느끼고 싶으신 분은 꼭! 보셨으면 해요!!!


    >



    >


    제가 추천한 좀비미드! 좀비를 괜찮은 분이라면 당장 살펴볼까? 이 이야기일 것 같다면 흑백을 믿고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그럼 하나님들이 보는 그날까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