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희열의 스케치북' HYNN(흰) 예명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6:55

    유희열의 스케치북 "HYNN(흰색)" 예명, 어느 쪽 의미야? 눈,코,입이 벌리는 노래


    ​​​


    >


    ​ 사진=KBS 2TV'유희열의 스케치북'영상 캡처 ​ ​[데 1리의 대한민국 신 영선 기자]'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신인 가수 HYNN(흰색)이 출연했습니다.​ 161방송된 KBS 2TV'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왜 신인'이라는 주제로 진행, 펄펄 끓는 열정과 각 잡힌 초심으로 무장한 신인 뮤지션들이 등장했습니다.가수 백은 출연 소감을 묻자 여보 긴장된다 손이 덜덜 떨린다고 고백했어요.MC 유희열이 "이름이 바뀌고 있다. 무슨 뜻이냐고 묻자 흰색은 漢江한강 작가의 '흰색'을 읽었는데, 문구 중에서 "내가 더러워도, 오직 당신에게 하얀것만 줄게"라는 문구를 보았다. 너처럼 인상 깊었다 도화지처럼 흰 종이가 생각났다. 본인도 그런 노래를 부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예명을 붙인 배경을 밝혔다.​, 핀 은'돌고래 화통 소녀'라는 별명이 생긴 이유에 대해서"에 1리'승용차'노래를 하다 보면 소음에서 눈, 코, 잎이 모두 열린다. 이 때문에 돌고래의 "화통소녀"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설명했다.흰색은 이어지는 무대에서 "하이어"를 완벽히 열창했고, 노래를 들은 유희열은 "기분이 변한 것 같다. 흰 눈, 코, 입이 열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눈, 코, 입이 벌어진 것 같다"고 감탄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